FX옵션 FX마진거래 환율, 장중 연고점 경신…中리스크·4차 대유행 영향

원·달러 환율이 하루만에 상승 전환하며 1150원대 중반으로 올라섰다. 중국의 빅테크 기업 규제 여파로 중국 금융시장이 크게 하락했는데, 이로 인해 투자자들이 위험자산을 회피하고 있어서다. 국내에서 연일 코로나19 확진자수가 늘고 있다는 점도 원화 가치를 떨어뜨리는 요인이다.

FX옵션 FX마진거래 테슬라, 비트코인·탄소배출권 없이 순익 10배 급증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가 이끄는 테슬라가 비트코인 투자로 손실을 봤지만, 전기차 판매 호조에 힘입어 분기 순이익이 처음으로 10억달러(1조1천500억원)를 돌파했다.

테슬라는 26일(현지시간) 이러한 내용의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고 경제 매체 CNBC 방송 등이 보도했다.

FX옵션 FX마진거래 블록체인 스타트업에 돈 몰린다…”2분기 5.6조원 투자유치”

암호화폐 가격 급락에 따른 시장 침체에도 블록체인 스타트업에는 뭉칫돈이 몰린 것으로 나타났다. 기관 투자자들이 가격 등락에 동요하지 않고, 블록체인 산업의 미래를 낙관적으로 바라보고 있다는 방증으로 읽힌다.
시장분석 업체 CB인사이트가 22일(현지시간) 공개한 2분기 핀테크

FX옵션 마진거래 비트코인 3만달러 깨진 날, EU는 암호화폐 익명 송금 규제

유럽연합(EU)이 비트코인 같은 암호화폐(가상자산)의 익명 송금을 규제하는 법안을 내놓은 가운데 미국에서 비트코인 가격이 한달 만에 3만달러(약 3450만원) 아래로 떨어졌다.
미국 가상자산 정보 사이트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20일(현지시각) 미국 거래소에서 비트코인의 가격은 24시간

FX마진거래 FX옵션 “1조5000억규모 비트코인 매물 출현” vs “시장 영향 없을 것”

미국 최대 가상자산(암호화폐) 투자사 그레이스케일의 비트코인 투자신탁(GBTC) 상품의 락업(매도금지기간) 해제가 임박하면서 가상자산 시장이 혼조세를 보이고 있다.

비트코인은 18일 오후 6시 42분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에서 전일 대비 0.7% 오른 3746만5000원에